2024/04 4

하나님의교회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제15장{장차 간다는 본향은 어디인가?}

봄에 피는 꽃 벚꽃 나들이는 다녀오셨나요? 요즘 많이들 꽃구경 가시더라구요 봄이면 찾아오는 꽃 나들이 너무 행복하지요 우리의 영혼도 장차 가야하는 천국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써 주신 진리책자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제 15장 장차 간다는 본향은 어디인가? 안상홍님께서는 인생들이 아무리 알려고 해도 찾아내지 못한 영혼 세계를 알려 주시고 장차 우리 인생들의 영혼이 돌아가야 하는 본향이 어디인지 정확하게 알려 주셨습니다. 우리 인생들은 장차 이 땅을 떠날 때는 반드시 돌아가야 하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은 인생들의 영혼이 온 곳이기도 한데요 바로 다름아닌 하늘나라입니다. 이 땅에 살아가고 있는 인류 인생들은 모두 하늘에서 온 손님들입니다. 하늘에서 하나님앞에 죄를 짓고 쫓겨 내려와 이 ..

카테고리 없음 2024.04.08

하나님의교회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제14장{사람은 왜 죽는가?}

날씨가 많이 따뜻해 져서 꽃들이 고개를 내밀고 있네요 오늘은 개나리도 많이 피어 있더라구요 새로운 생명이 삶을 시작하는 봄을 보면 우리 영혼도 새 생명을 얻어 천국으로 돌아가는 날을 그려봅니다. 하나님의교회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제14장{사람은 왜 죽는가?} 사람은 이 세상에 태어나서 누구나 죽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렇다면 영원히 살고 싶어하는 인생들이 왜 태어나면 죽음의 사슬에 매여서 죽음을 기다리며 살아가고 있을까요? 이러한 영혼문제를 이 땅에 육체로 오신 안상홍하나님께서 알려 주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써 주신 생명책자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을 보시면 그 어떤 이들도 해답을 찾을 수 없었던 인생들의 영혼문제를 정확하게 알려 주시고 계십니다. 오늘은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사람은 왜 죽는가?..

카테고리 없음 2024.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