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나님의교회 새 언약 지키는 어머니하나님 믿는 교회

by 해피 2023. 12. 11. 22:30

인류 인생들 중에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인류 인생들이 성경 가르침대로 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성경을 보고 하나님을 믿는다고는 하지만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않고 있습니다.

성경은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심을 증거하고 있는데도 영접하지 못하고 믿지 못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들이 새 언약을 지키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구약시대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장차 새 언약을 세우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예레미야31장31절-34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노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 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이 말씀을 보았을때 새 언약을 지키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백성이라 칭함을 받고 

다시는 하나님을 알라하지 아니할 정도로 하나님을 다 아는 자들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새 언약을 지키는 사람들은 하나님을 온전하게 아는 자들이라 하셨으니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하나님,어머니 하나님을 아는 자들입니다.

 

https://youtu.be/mRQq6lC_XmE?si=EVJjPNyg7CIf4Tiz

 

반대로 새 언약을 지키지 않는 다면 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을 모르는 사람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못하는 사람들이라면 새 언약을 지킨다면 어머니하나님을 깨달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