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닭갈비 먹고 카페 후식

by 해피 2023. 12. 29. 20:00

치즈 닭갈비 먹은날 카페를 안갈수가 없지요
그래서 모든 메뉴를 수제로 하는 카페에 갔어요

지인은 딸기 요거트,저는 수제로 만든 한방탕인데!!이름이 잘 기억이 나지 않네요

암튼 몸에 좋은 거라 하니 감기도 예방할겸 주문을 했어요

사장님 센스보소 

요거트 딸기 모자랄까봐 조금 더 따로 담아 주셨네요

사장님 최고^^

 

 

한방탕 먹으니 정말 몸에 건강한 맛이더라구요

맛있었어요

지인도 맛이 좋다고 다음에 또 오고 싶다고 하네요^^

다행히 카페에서도 맛은 최고 

즐거운 하루가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