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나님의교회 강원 원주에서 열린 힐링세미나와 연주회 감동

by 해피 2023. 10. 9. 22:30

10월8일 쌀쌀해진 날씨에 감동적인 기사가 있네요

하나님의교회가 힐링세미나와 연주회를 개최했다는 소식인데요

하나님의교회는 순회 힐링 세미나와 함께 체임버 오케스트라 연주회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강원도 원주에서 열린 힐링세미나에 900명이 참여 하여 감동의 시간들이었네요

체임버 오케스트라 연주회 저도 예전에 관람한적 있는데 너무 너무 감동입니다.

하나님의교회하면 오케스트라를 꼽을수 있습니다.

너무 멋지고 감동적인 무대였겠네요

많은 사람들이 감동의 시간을 보내신것 같아 마음이 뿌듯하고 행복합니다.

"가장 소중한 선물 가족"주제의 세미나는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되새겨 보는 시간이네요

기사를 보고 저도 연주회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감동적인 하나님의교회 연주회,힐링세미나 관람하고 싶네요

 

http://www.kgdm.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20645 

 

하나님의교회, 강원 원주서 ‘이웃과 함께하는 힐링 세미나’ - 경기도민일보

각계각층 약 900명 참여…사회공헌에 “진정한 신앙인의 도리” 호평도[경기도민일보 이성훈 기자] 설악산에서 시작한 올해 첫 단풍으로 가을 정취가 성큼 다가온 지난 8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

www.kgdm.co.kr

하나님의교회는 많은 행사를 통해 이웃들과 소통하며 함께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