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본젤리

by 해피 2023. 8. 25. 20:00

여름휴가는 다녀오셨나요?
아들냄이 친구랑 휴가겸해서 일본을 다녀왔네요
일본제품 여러가지 사왔는데 젤리 먹어보았어요
맛있는데  제 입맛에는 좀 달아요ㅠㅠ

음~~일본어라 설명 드리기는 어렵네요ㅠㅠ

젤리가 아주 듬뿍 들어 있네요

요렇게 생겼어요

말랑말랑하니 맛있기는 한데 정말 정말 달아서 몇개 못 먹었어요

하루하루 조금씩 먹어야 할 것 같아요

단음식,젤리 좋아하시는분들은 잘 드실 것 같아요

제가 워낙 단 음식을 잘 먹지 않아서요ㅜㅜ

군것질도 잘 안해서 제 입에는 많이 달달한 느낌인 것 같아요ㅠㅠ